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동호회 어디가 괜찮을까
    신차정보/카니발 2024. 1. 10. 16:11

    오늘은 자동차에 대한 정보가 아닌점 참고해주세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출시 이후에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세삼 대단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납기 정보

     

    자동차에 대한 것이라면 아무래도 동호회를 생각 안할 수 없어요. 아마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뿐만 아니라 어떤 차든 구입하시고 동호회 활동을 해보신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은데 동호회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이 공유되는데 공식적인 정보들도 딜러분들보다 빠르기 때문이죠.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동호회 계약인증과 출고인증 모습입니다.

    계약인증을 함으로써 하나의 일원이 되고 또 다른 회원 입장에서는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색상, 옵션 등등 잘나가는게 뭔지 알 수 있는것도 있을것 같아요.

     

    출고인증은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께서 보시면서 '아 지금 이런 등급의 차량들이 생산되고 있구나'를 파악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고 미신으로 '동호회 출고인증은 무사고' 라는 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실제로 차량을 출고 받고 출고인증을 하지 않나 싶네요.


    • 그럼 이렇게 좋은 정보를 주는 동호회 어디로 가야할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 결국 선택은 직접 하시면 됩니다.

    처음엔 저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정보들을 얻기 위해 여러 동호회를 갔었는데요. 제가 느낀점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카니발을 검색하면 많은 동호회들이 나오는데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께선 이번에 나온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가장 궁금하실거에요.

    순서대로 1번, 2번, 4번 이렇게 3개는 이전 카니발 동호회 입니다. 그래서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관련된 집중적인 정보들이

    많이 부족하다고 보시면 되요. 전작 카니발에 큰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가보시면 좋겠네요.

     

    자 그럼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관련 동호회는 상위권에서 2개 입니다.

    단독으로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로만 이뤄진 동호회 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카니발클럽','카니발포에버' 이렇게 2개 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둘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두 카페를 집중적으로 보고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카포페'는 상업적인 면이 두드러진다고 보여졌습니다.

    전체공지를 보면 광고성 글들이 상당하다고 느껴졌고 하루에 광고 알림도 몇번 받았네요.

    그에 비해 '카니발클럽'은 똑같이 전체공지를 보면 카니발에 대한 정보들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카니발클럽에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결정적으로.

    '카니발'을 검색했을때 카페로 보면 카니발 관련 글들을 볼 수 있는데 쏘렌토 동호회에서 카니발 글 작성된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하고 확인해보니..

     

    카포페로 연결되는 링크와 글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걸 별로 안좋아해서... 너무 영업적인 느낌이 강하기도 하구요.. 쏘렌토 동호회에서 카니발 글을 작성하는게 문제냐? 아니요. 이건 문제가 아닙니다. 단지 다른 동호회 링크가 있고 심지어 이런 글들이 한두개가 아니라는 점이 더 신기했네요..

    '카니발 클럽'은 딱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관련 글만 보이는게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카니발클럽에서 활동하며 여러 정보들을 많이 받고 도움도 받고 있습니다.

     

    어딜 선택하시든 그건 본인의 자유입니다. 다만 오늘은 제가 느낀점을 공유드리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